SPC 쉐이크쉑, '플리츠마마' 협업 친환경 나노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가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쉐이크쉑 플리츠 나노백'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플리츠마마는 폐페트병 등 폐자원을 재활용해 제품을 제작하며, 가치 소비를 제안하는 패션 브랜드다.
이번 플리츠 나노백은 플리츠마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주름 모양과 쉐이크쉑을 연상시키는 그린 색상 스트랩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SPC가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쉐이크쉑 플리츠 나노백'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플리츠마마는 폐페트병 등 폐자원을 재활용해 제품을 제작하며, 가치 소비를 제안하는 패션 브랜드다. 이번 플리츠 나노백은 플리츠마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주름 모양과 쉐이크쉑을 연상시키는 그린 색상 스트랩이 특징이다.
회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29일부터 다음달 8일 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 시 쉑버거, 파운틴 소다, 플리츠 나노백을 1만6000원 혜택이 적용된 3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픽업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5월11일부터 14일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29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북촌에 위치한 플리츠마마 플래그십스토어 '이웃(EE:UT)'에 폐페트병 지참 방문 시, 쉐이크쉑 커스터드와 버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레몬에이드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5월6일 쉐이크쉑 영등포점, 7일 쉐이크쉑 잠실점에서도 동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소비자의 가치소비를 돕고, 쉐이크쉑을 통해 직접 환경을 지키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은 '세상에 필요한 사려 깊은 가치'라는 브랜드 미션 하에 다양한 환경친화적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폴댄스 의상이…대놓고 자랑할 만한 볼륨 몸매
- '드림' 박서준 “데뷔초 느낀 열등감, 도전 거듭하며 성취감으로 바뀌어”[인터뷰] - 스포츠한국
- 홍영기, E컵 몸매 겨우 가린 수영복…뽀얀 우윳빛 피부
- ‘김민재 특파원 나와주세요‘... ’33년만 리그우승 코앞’ 나폴리는 축제 도가니
- 이효리, 속옷 다 보이는 망사 드레스…여전히 완벽한 몸매
- 아이브 안유진, 크롭티로 내뿜은 싱그러움 [화보] - 스포츠한국
- 심으뜸, 복근부터 애플힙까지 완벽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하늬 "韓영화 역사에 남을 '킬링 로맨스', 보물섬 같았죠" - 스포츠한국
- 이강인이야 SON이야… ‘EPL 관심’ 이강인, 이제 질주도 된다[초점] - 스포츠한국
- 제시, 몸매 훤히 드러낸 파격 망사 패션… 뇌쇄적 S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