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거품된 매출 기록?"…이서진 실종된 보조개→방탄 뷔 뒷주방 장악 '승진'('서진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진이네' 사장 이서진이 보조개 미소를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2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될 tvN '서진이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영업 마지막 날의 풍경이 그려진다.
특히 사장 이서진이 목표 매출인 만 이천 페소를 달성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최우식의 작전은 통했을지는 오늘(28일) 저녁 8시 50분 tvN '서진이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서진이네' 사장 이서진이 보조개 미소를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2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될 tvN '서진이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영업 마지막 날의 풍경이 그려진다. 특히 사장 이서진이 목표 매출인 만 이천 페소를 달성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할 일이 없는 인턴 최우식이 뒷주방으로 들어와 "손님들이 더 들어올 줄 알았는데 끊겼어요"라며 걱정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제작진이 사장님의 표정을 궁금해하자 "안 좋아요"라고 말해 근심 어린 이서진의 표정을 짐작하게 한다.
게다가 이서진은 매출 중간 점검에 나선 최우식이 계산기를 두드리는 모습을 보고 "뭘 계산하고 있어 비참하게"라고 말했다고 해 만 이천 페소의 꿈은 물거품이 되는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인턴 방탄소년단 뷔에게 혼자서 뒷주방을 맡게 되는 상황이 발생한다. 뷔의 보조주방장 승진이 현실이 된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뷔는 핫도그, 불라면, 라면 마무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한다.
그런가 하면 부장 박서준의 지시로 라면을 끓이게 된 뷔는 갑자기 "방송 보고 내 팬분들 다 우실 것 같은데?"라며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애가 갑자기 막 요리를 배운다고 하니까 '다 컸네~'하면서"라고 팬들의 반응을 상상하기도 한다고.
더불어 최우식은 목표 매출을 향한 마지막 승부수를 띄운다. 추가 주문을 이끌어내기 위해 손님들에게 주문 마감을 공지, 작전명 '라스트 오더'를 실행에 옮기는 것. 최우식의 작전은 통했을지는 오늘(28일) 저녁 8시 50분 tvN '서진이네'에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