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유인나, 고난도 요리 도전…공포에 질린 매니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나가 소속사 식구 및 담당 스태프들과 함께 가평으로 떠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45회에서는 '요린이' 유인나가 고난도 요리에 도전한다.
절체절명 위기 속 유인나의 고난도 요리 도전은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유인나의 우당탕탕 요리 실력은 오는 29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인나가 소속사 식구 및 담당 스태프들과 함께 가평으로 떠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45회에서는 ‘요린이’ 유인나가 고난도 요리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인나는 드라마 촬영을 마친 기념으로 소속사 식구 및 담당 스태프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가평으로 향하던 유인나는 특별히 맛있는 요리를 해주겠다고 선포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다고. 특히 유인나의 요리 실력을 잘 알고 있는 매니저는 공포에 질린 채 “저녁 약속 있다”고 선을 그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숙소에 도착한 유인나는 야심차게 준비한 고난도 요리를 본격 시작한다. 레시피까지 정성스레 적어온 그녀는 도구를 가리지 않는가 하면 준비한 요리의 포인트인 ‘이것’을 과감히 버려 참견인들을 멘붕에 빠트렸다고. 절체절명 위기 속 유인나의 고난도 요리 도전은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유인나의 우당탕탕 요리 실력은 오는 29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반기행' 진태현 "아내 박시은 인기 때문에 작업 기술 필요했다"
- [오늘의 운세] 2023년 04월 28일 띠별 운세
- 갤러리 끼, 아트부산서 7인 기획전 개최…바람의귀환·들숨날숨 이어 명작 조명
- 트레저, 亞투어 비하인드 공개…쿠알라룸푸르 채운 '푸른 에너지'
- 크리에이터 전창하, 배우 새 프로필 공개…'3000만큼 훈훈한 비주얼' 연기열일 예고
- [尹국빈방미]尹, 美의회서 "두 기술강국 협력, 커다란 시너지"
- [제16회 스마트금융콘퍼런스] 한국성장금융 "4년간 5000억원 더 투자, 스케일업 강화"
- 반도체·AI…첨단학과 신입생 1829명 증원
- 中 해관총서 "韓 화물 검사 강화"…무역 보복 시작되나
- 64세 브라질 시장, 16세와 결혼...다음날 장모 비서관 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