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무한도전 유니버스 이은 ‘도토 잠보’→‘천둥 맘보’ (놀뭐)

이유민 기자 2023. 4. 28.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 제공.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말 뷰티 케어숍’ 가위손으로 변신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는 ‘제주 한 끼’ 편으로 꾸며진다. 지난주에 이어 말들의 보금자리에서 힐링 노동을 펼치는 유재석-정준하-이미주, 특별 게스트 주우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말 뷰티 케어숍’을 열고 첫 손님 천둥이를 맞고 있다. ‘가위손’으로 변신한 유재석은 천둥이의 말갈기를 섬세하게 다듬어주고 있다. 자신의 말갈기가 어떻게 되는지 모른 채(?) 기분이 좋아 코를 벌름거리는 천둥이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고. 유재석은 천둥이의 말갈기 스타일까지 신경 쓰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어, 그 결과를 궁금하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털 관리, 말발굽 갈기, 샤워 등 풀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넘쳐나는 일거리에 바쁘게 움직인다. 이미주는 짝꿍 말 천둥이의 말발굽을 보고 “큐티클 관리 너무 안 했는데?” 라고 말하고, 주우재는 “천둥아 외모가 전부는 아니야”라고 조언하며, 말과 부쩍 친해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 와중에 정준하는 천둥이의 얼굴을 닦아주며 살뜰하게 챙긴다. 정준하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에 유재석은 “‘도토 잠보’ 이후 ‘천둥 맘보’다”라고 말하며 ‘무한도전’에서 새끼 코끼리 도토와 훈훈한 케미를 발산했던 정준하를 소환시킨다.

한편, 말과 환상 케미를 폭발시킬 유재석·정준하·이미주·주우재의 생츄어리 노동은 29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