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틔운' 소개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식물생활가전 'LG 틔운·틔운 미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 꽃 축제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경기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
LG전자는 고양꽃전시관 제2전시실에 48㎡ 규모 부스를 마련해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LG전자가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앗키트 패키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LG전자가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식물생활가전 'LG 틔운·틔운 미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 꽃 축제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경기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생활 속의 꽃'을 주제로 지난 27일 막을 올렸다.
LG전자는 고양꽃전시관 제2전시실에 48㎡ 규모 부스를 마련해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LG전자가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은 틔운 미니와 메리골드 씨앗키트 패키지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는 방문객 대상 행사도 진행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화생활 자랑하던 '주식 여신' 알고보니 166억 사기꾼이었다
- '근로자의날 10만원 상품권 주더니…회사 적자라 다시 가져오래요'
- 주가조작 세력, 노홍철도 노렸다…'뭔가 수상, 투자 제안 거절'
- 中 남성들 ''이것' 없는 여친 원해'…4000명 소개팅서 생긴 일
- 임창정 '재테크로 알았다가 큰 손해…동료에 투자 권유 NO' [전문]
- '계곡 살인' 이은해, 2심서도 무기징역
- “칼로 회 떠서 389조각”…JMS 폭로 김도형 교수 생명 위협 커져
- 중국인도 아닌데 김치를 '파오차이'…'평양 누나' 노림수는?
- '만족 못하면 등록금 다 돌려준다”…국내 첫 환불제 도입한 '이 대학'
- 장경태 “尹, 화동 볼에 입맞춰…미국선 성적 학대로 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