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 내한 콘서트, 벌써 암표 성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내한 콘서트 티켓팅이 열린 가운데 일찍이 암표가 성행하고 있다.
27일 오후 12시 인터파크티켓에서 현대카드 소지자에 대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Bruno Mars)' 선예매가 진행됐다.
현대카드 회원 선예매는 지난 27일 오후 12시에 열렸고 일반 예매는 이날(28일) 오후 12시에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내한 콘서트 티켓팅이 열린 가운데 일찍이 암표가 성행하고 있다.
27일 오후 12시 인터파크티켓에서 현대카드 소지자에 대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Bruno Mars)' 선예매가 진행됐다. 해당 공연은 6월 17일, 18일 2회차임에도 불구하고 선예매가 열리고 순식간에 전석 매진됐다.
해당 공연 관람권의 기존 최고가는 25만원이지만 티켓 가격당 20여 만원의 웃돈이 붙어 거래되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경매식으로 입장권을 파는 암표상도 있다.
인기 뮤지션의 공연 암표는 유구하게 이어져 왔다. 예매 창이 닫히자마자 중고 거래 플랫폼에 판매글이 수십, 수백 건씩 올라오는 건 일상다반사다. 수십만 명 대의 대기 행렬을 기다린 끝에 전석 매진이라는 결과를 마주하기 보다는 차라리 암표를 구매하는 소비자도 적잖이 볼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암표 거래에 대해서는 어떠한 규제도 없는 가운데, 이에 대한 적극적인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Bruno Mars)'는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현대카드 회원 선예매는 지난 27일 오후 12시에 열렸고 일반 예매는 이날(28일) 오후 12시에 열린다.
브루노 마스는 '저스트 더 웨이 유 아'(Just the Way You Are)와 '그러네이드'(Grenade) 등 수많은 인기곡을 배출한 동시대 최고의 팝스타 중 한 명이다. 지금까지 총 15회 그래미 수상을 기록하며, 지난해에는 한국계 뮤지션 앤더슨 팩과 결성한 실크 소닉으로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 '베스트 알앤비송', '베스트 알앤비 퍼포먼스' 등 4개 부문 상을 휩쓴 바 있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도난 차량 음주운전' 신혜성 집행유예 판결 불복해 항소
- 레드벨벳 조이, 활동 일시 중단…"컨디션 난조"
- [Y초점] 새삼 다시 보이는 블랙핑크의 글로벌 존재감
- 이다해♥세븐, 웨딩화보 공개…아름다운 '5월의 신부'
- 김민재 측, 한석규 돌발 발언에 "7월 입대 확정 아냐…하반기 예정"
- [속보] NYT "바이든, 러 내부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살려달라" 투숙객 신고 쇄도...52명 목숨 구해낸 소방관의 판단 [지금이뉴스]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NYT "바이든, 러시아 본토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