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신곡 ‘나의 마음에’ 무대 비하인드 공개…몽환적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압도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 가운데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28일 태양의 무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태양은 특유의 감미롭고 시원한 보컬로 무대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태양은 진정성 넘치는 음악적 감성과 막강한 아우라로 꽉 찬 무대를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태양이 압도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태양은 4월 2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새 앨범 'Down to Earth'(다운 투 어스)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 라이브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28일 태양의 무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태양은 특유의 감미롭고 시원한 보컬로 무대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디테일한 표정과 제스처, 우수에 젖은 눈빛, 몽환적인 분위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온전히 무대에 몰입하게 만든다.
태양은 진정성 넘치는 음악적 감성과 막강한 아우라로 꽉 찬 무대를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태양의 신곡 '나의 마음에 (Seed)'는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전개로 태양만의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피아노로 시작하여 후반부로 갈수록 더해지는 스트링 사운드가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한다. 한 편의 편지 같은 가사는 태양이 이번 앨범에 담고자 했던 진솔한 이야기를 품고 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으로 30㎏ 빠져, 췌장 일부 녹고 뱃속 염증 가득”(웃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