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 키자니아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위한 직업 체험 행사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소아한의원이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초청해 직업체험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27일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격려하는 취지에서 함소아한의원 강동점과 청주율량점이 해당지역의 드림스타트 아동 95명 및 가족들을 초대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함소아한의원이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초청해 직업체험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27일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격려하는 취지에서 함소아한의원 강동점과 청주율량점이 해당지역의 드림스타트 아동 95명 및 가족들을 초대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함소아한의원은 2017년부터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초대해 키자니아 내 한의사 직업뿐 아니라 여러 직업 체험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행사를 지원해왔다.
함소아한의원 조현주 대표는 “코로나 19로 중단됐던 초청 행사를 올해 다시 재개했다.”며 “가족 주치의로서 모든 아동들이 건강하고 밝은 꿈을 꾸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청주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직업적 의미를 배우고 부모와 아이가 즐거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함소아한의원은 지난 2016년부터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 한의사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한의사 체험관에 방문한 아동은 진맥 짚기, 인체 모형 침 치료, 혈자리에 스티커 침 붙이기, 총명한 두뇌를 위한 총명차 만들기 등 다채롭고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KG모빌리티, 거래중단 직전 대비 86.7%↑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최저임금 이대로는 안된다
-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횡령도 유죄 확정
- 2000억짜리 '롤드컵' 유치… S(스포츠)-마이스 판 키운다
- ‘AA’급 없어서 못산다…알짜기업엔 조단위 뭉칫돈
- 사이버 성착취범 '꼼짝마'…안랩 출신 경찰의 남다른 '레벨'[경찰人]
- 주가조작 논란 일파만파… “임창정, 조조파티에도 왔다”
- '성+인물 : 일본편' 공개에 누리꾼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하라”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