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치안산업대전 3년 연속 우수전시회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치안산업대전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실시하는 국내 전시회 개최지원사업에서 3년 연속 신규 무역전시회에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국내 전시산업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는 개최지원사업은 행사 개최 이력과 규모 등을 평가해 무역·유망·글로벌톱 등 3단계에 걸쳐 행사를 선정,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국제치안산업대전은 지난해 국내외 200여개 관련 기관·기업, 1만6000여 명의 바이어가 참여한 가운데 국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등 판로지원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18~21일 송도컨벤시아서 열려
산업통상자원부가 국내 전시산업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는 개최지원사업은 행사 개최 이력과 규모 등을 평가해 무역·유망·글로벌톱 등 3단계에 걸쳐 행사를 선정,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대상에 선정된 전시·박람회에는 단계별로 개최지원예산을 차등 지원한다.
국제치안산업대전은 지난해 국내외 200여개 관련 기관·기업, 1만6000여 명의 바이어가 참여한 가운데 국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등 판로지원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됐다. 국제전시협회(UFI)로부터 국제 전시 인증도 받았다. 올해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KG모빌리티, 거래중단 직전 대비 86.7%↑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최저임금 이대로는 안된다
-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횡령도 유죄 확정
- 2000억짜리 '롤드컵' 유치… S(스포츠)-마이스 판 키운다
- ‘AA’급 없어서 못산다…알짜기업엔 조단위 뭉칫돈
- 사이버 성착취범 '꼼짝마'…안랩 출신 경찰의 남다른 '레벨'[경찰人]
- 주가조작 논란 일파만파… “임창정, 조조파티에도 왔다”
- '성+인물 : 일본편' 공개에 누리꾼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하라”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