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오늘(28일)부터 O.S.T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

김진석 기자 2023. 4. 28.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밤의 라라랜드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O.S.T 콘서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안긴다.

라포엠은 6월 30일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개최하는 가운데 오늘(2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진행된다.

지난해 11월 진행된 단독 콘서트 '라포엠 심포니(LA POEM SYMPHONY)'를 초고속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최근 수원을 끝으로 투어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공연 어벤져스'의 수식어를 입증한 만큼, 예매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라포엠은 공식 SNS에 영화 '라붐' 속 헤드폰 신을 재연한 티저 포스터와 영화 '라라랜드'를 연상케 하는 메인 포스터를 잇달아 공개한 가운데 라포엠만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완성할 O.S.T 퍼레이드 무대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그간 폭넓은 음역대를 아우르는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로 큰 사랑을 받았다. 22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뮤지컬 디바 최정원 특집에서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넘버 '더 팬텀 오브 디 오페라(The Phantom of the Opera)'를 재해석,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고품격 무대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라포엠은 6월 30일을 시작으로 7월 2일·8일·9일·22일·23일 총 6회에 걸쳐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연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