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현숙→순자, 불도저 직진..상철에 적극 어필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4.28 09: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에서 '모지리즈'의 습격이 시작된다.

28일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오는 5월 3일 방송을 앞두고 각성한 영숙-순자-현숙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첫 데이트 선택에서 0표를 받으며 스스로를 '모지리'로 평가했던 영숙, 순자, 현숙의 확 달라진 태도가 담겨 있다. '솔로나라 14번지'에 외롭게 남아 '고독 정식'을 먹으며 '솔로 탈출 도원결의'를 외친 솔로녀 삼인방은 "오케이, 가는 거야", "해보자고! 다 같이 가서 해보자고!"라고 적극적인 태도로 '불꽃 직진'을 예고한다. 이어 현숙은 "영수님 말고는 딱히 관심 가는 분이 없어서"라고 영수에게 돌진하며 로맨스에 뜨거운 불꽃을 점화한다.

여기에 영숙도"상철님하고 얘기하고 싶었는데 너무 말을 못 하겠는 거야"라고 상철을 향한 마음을 적극 표현한다. 순자 역시 "동갑 아니면 어린 사람이면 84년생이잖아요. 저도 동갑인 거잖아요"라고 '연하녀'를 원하는 상철에게 적극 어필해, 상철을 둘러싼 '영숙 대 순자'의 대결 구도가 형성된다.

하루 아침에 확 달라진 '모지리즈'의 불도저 직진에 데프콘-이이경-송해나 등 3MC는 '입틀막' 하며 기뻐한다. 이들의 각성이 '솔로나라 14번지' 로맨스 판도에 어떠한 대변혁을 가져올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