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iF디자인어워드 2023서 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새롭게 개편한 기가지니 BI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3 커뮤니케이션과 프로덕트&서비스 브랜딩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KT는 파동 형태로 표현했던 BI를 기가지니의 G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바꿨다.
특히 기가지니 BI에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돼 있었던 점이 위원단으로부터의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고 KT 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 요정 이미지에 브랜드 방향성 높은 평가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는 새롭게 개편한 기가지니 BI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3 커뮤니케이션과 프로덕트&서비스 브랜딩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KT는 파동 형태로 표현했던 BI를 기가지니의 G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바꿨다. 지니라는 이름이 보유한 요정 이미지를 디자인에 담아 '고객의 생활 전반에 항상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알파벳 G를 유기적인 선으로 모양을 전환해 다채로운 형태로 표현했다. 특히 기가지니 BI에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돼 있었던 점이 위원단으로부터의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고 KT 측은 설명했다.
KT 담당자는 "향후 기가지니 BI에 담은 의미처럼 기가지니는 가정에서부터 모바일, 금융, 쇼핑 등 생활 곳곳에 스며들면서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는 AI 플랫폼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 AI 기반 '이음5G 지능형 관제 솔루션' 상용화
- KT-에픽게임즈, 'K-디지털트윈 워킹그룹' 출범
- KT, 중소기업과 손잡고 핵심 네트워크 장비 국산화
- KT, '5G 음성통화' 시범 서비스 개시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