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로맨스’ 이하늬, 홍보에 이렇게 진심이라니
배우 이하늬가 ‘홍보요정’으로 거듭났다.
지난 14일 개봉한 영화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을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하늬는 톱스타 여래 역을 맡아 넘사벽 비주얼은 물론, 통통 튀는 매력적인 연기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역시 이하늬’임을 증명했다.
‘킬링 로맨스’는 독특하고 신서난 스토리로 역주행의 신화를 쓰며 팬덤을 형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영화는 개봉 첫주, 영화 실관람객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CGV 골든에그지수에서 70% 이하인 61%를 기록해 ‘깨진 달걀’이 되기도 했지만 개봉 며칠 만에 70%를 넘기며 깨진 달걀을 봉합시켜 화제를 모았다. 이렇게 독특함을 무기로 팬덤까지 형성한 ‘킬링 로맨스'를 위해 이하늬가 다시 한번 홍보활동에 나선다.
이하늬는 영화 팬들을 위해 오는 5월 1일 진행하는 단체 GV에 참석, 팬들과 다시 한번 만날 예정이다.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뜨거운 사랑을 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진행하게 된 GV인 만큼, 시간을 쪼개 내어서라도 참석하겠다는 의지를 내보였다는 후문. 앞서 이하늬는 ‘킬링 로맨스’ 홍보를 위해 극중에서 자신을 대표하는 곡인 비 ‘레이니즘’의 패러디 곡 ‘여래이즘’ 뮤직비디오를 직접 제작하며 역대급 홍보 열정을 불태워 화제를 모았으며, 주연 배우 이선균과 함께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핫한 유튜브 콘텐츠 중 하나인 피식대학의 ‘피식쇼’부터 JTBC ‘뉴스룸’까지 멈추지 않는 홍보 열정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이하늬는 1,2주차 무대인사와 극중 여래의 팬클럽인 ‘여래바래’ 4기 창단식 이벤트에 참석까지 하며 ‘킬링 로맨스’를 위한 열띤 홍보 활동을 이어가는 등 영화에 진심인 행보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게 이하늬가 홍보 열정을 보이고 있는 영화 ‘킬링 로맨스’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