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돌 폼 여전하네"…황찬성, '보라! 데보라'서 섹시 으른미 발산→나쁜 남자 하드캐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찬성이 '보라! 데보라'에서 하드캐리 열연으로 여심에 치명타를 입히고 있다.
현재 황찬성은 '보라! 데보라'(아경 극본, 이태곤·서민정 연출)에서 섹시 '으른미'를 발산하며 바람둥이 나쁜 남자 노주완 역으로 활약 중이다.
지난 26일 공개된 5회에서 주완(황찬성)은 수혁(윤현민)과 함께 있던 데보라(유인나)를 발견하지만 모른척 지나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황찬성이 '보라! 데보라'에서 하드캐리 열연으로 여심에 치명타를 입히고 있다.
현재 황찬성은 '보라! 데보라'(아경 극본, 이태곤·서민정 연출)에서 섹시 '으른미'를 발산하며 바람둥이 나쁜 남자 노주완 역으로 활약 중이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황찬성의 모습에 그의 오랜 팬들도 극에 몰입하며 분노했다. 그 만큼 물오른 그의 연기가 빛을 발하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한 셈이다.
황찬성은 이별 후 처절하게 망가진 유인나와 선긋기에 나섰다. 일방적으로 모델 계약 해지를 통보하는 발빠른 태세전환으로 그녀를 한번 더 무너뜨렸다.
지난 26일 공개된 5회에서 주완(황찬성)은 수혁(윤현민)과 함께 있던 데보라(유인나)를 발견하지만 모른척 지나친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는 둘의 모습이 아무래도 신경 쓰이는 눈치다.
주완은 새로운 연인과 한강 공원에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고, 그 모습을 수혁이 발견한다. 만취한 데보라는 수혁에게 전화를 걸어 '주완이 후회하고 있는 거 같았다'라는 말을 듣고 싶어하지만, 오히려 상처만 받는다. 정체 모를 감정에 휩쓸린 그녀는 주완의 집을 찾아간다.
주완은 매달리는 데보라에게 "제발 그만 하자. 사람 얼마나 더 나쁘게 만들어야 돼? 너 어디까지 망가질래? 어떡해야 끝나는데? 내가 싫어. 너가 미치게 싫어. 아주 그냥 질리고 지겨워"라며 해서는 안 될 지독한 말들을 내뱉고 매몰차게 돌아선다.
황찬성은 한때 열렬하게 사랑하고 결혼을 약속했던 연인을 한치의 망설임 없이 저버리는 마성의 나쁜 남자지만, 동시에 살면서 한번 쯤은 느껴봤을 안정된 관계에 대한 지루함과 부담감 그리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면 평생 설렐 수도 있다는 바람을 안고 사는 평범한 연인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