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오늘 앙코르 콘서트 개최…기대포인트 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에 '닻'을 의미하는 '앵커(ANCHOR)'라는 단어가 에이티즈의 세계관 콘셉트를 상징하며 의미를 더한 가운데, 팬들에게 기대감을 더해줄 포인트를 짚어봤다.
에이티즈는 아레나 공연장을 돌며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발전해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28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이날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앵커 인 서울'을 개최한다. 29일 공연은 LGU+ '아이돌플러스'서 생중계된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에 '닻'을 의미하는 '앵커(ANCHOR)'라는 단어가 에이티즈의 세계관 콘셉트를 상징하며 의미를 더한 가운데, 팬들에게 기대감을 더해줄 포인트를 짚어봤다.
▲두 번의 월드투어…업그레이드 된 '라이브'
에이티즈는 지난해부터 약 1년 2개월 동안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와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까지 두 차례의 월드투어를 통해 서울, 미국, 일본, 유럽을 순회하며 총 43만 명의 팬들을 만났다.
에이티즈는 아레나 공연장을 돌며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발전해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 새로워진 무대 연출과 세트리스트
에이티즈는 앙코르 콘서트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곡들 이외에도 지난 콘서트에 포함되지 않았던 곡과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하는 무대를 준비해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구성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0월 서울 콘서트에서 입체적으로 이동하는 LED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또 다른 무대 장치들과 효과들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 스케일을 자랑할 계획이다.
최근 진행한 미디어 인터뷰에서 에이티즈는 "'더 펠로우십' 투어의 큰 틀 안에서 최대한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포인트 부분들이 바뀌게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공연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앵커 인 서울'이 이들의 첫 앙코르 콘서트인 만큼 에이티즈는 직접 회의 단계에서부터 세트리스트, 동선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안했다. 이러한 멤버들의 뜻을 듬뿍 녹여낸 이번 공연인 만큼, 모든 공연 관계자들은 관객들과 더욱 함께 호흡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방법을 고심했다.
지난 서울 공연에서 에이티즈는 세계 최초 모션센서 기능을 탑재한 응원봉과 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애플리케이션까지 출시하며, 원격제어를 통한 맵핑으로 객석에 장관을 선사했던 만큼 이번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