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하 ‘조선변호사’ 뜬다
이예주 기자 2023. 4. 28. 09:45
배우 김서하가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활약한다.
28일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는 김서하의 ‘조선변호사’ 특별 출연 소식을 알렸다.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 극본 최진영)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부모님의 복수를 위해 송사를 벌이는 외지부 강한수(우도환분)가 백성들을 위해 진짜 변호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김서하는 극 중 임금의 숙부 ‘충원군’역으로 분해 데뷔 이후 첫 사극에 도전한다. 권력을 앞세워 자신의 욕망을 채워 나가려는 인물로 한수(우도환 분)와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수많은 연극과 뮤지컬 무대를 통해 명품 배우의 진가를 증명한 김서하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거침없는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하여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 가운데 김서하가 ‘조선변호사’에서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흡인력을 높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김서하가 특별 출연 소식을 알린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는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