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첫 오디션 회상 “오지헌 등장하자마자 1등, 난 극 짜서 갔는데”(결혼말고동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한빈의 '모델 에이전시' 방문기가 공개된다.
4월 28일 방송될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부산 출신의 모델 조한빈이 서울에서 자리를 잡기 위한 첫걸음으로 '에이전시 투어'에 나선다.
조한빈의 남자친구이자, 일일 매니저가 된 정한샘은 자신이 아는 한 모델 에이전시에 조한빈을 소개해 미팅을 잡았다.
에이전시의 대표 정유리는 조한빈을 반기면서도 "테스트 영상 찍고 미팅하자"라며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들여다볼 준비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조한빈의 ‘모델 에이전시’ 방문기가 공개된다.
4월 28일 방송될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부산 출신의 모델 조한빈이 서울에서 자리를 잡기 위한 첫걸음으로 ‘에이전시 투어’에 나선다. 조한빈의 남자친구이자, 일일 매니저가 된 정한샘은 자신이 아는 한 모델 에이전시에 조한빈을 소개해 미팅을 잡았다. 에이전시의 대표 정유리는 조한빈을 반기면서도 “테스트 영상 찍고 미팅하자”라며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들여다볼 준비에 나섰다.
여러 모델들 가운데서 영상 미팅을 준비하는 조한빈을 보며 이수혁은 “이 커플은 보고 있으면 신인 모델일 때 생각이 난다”라며 추억에 빠졌다. 이수혁은 “외국에 오디션 갔을 때 건물을 둘러 쌀만큼 오디션 지원자가 많았다. 각 나라에서 경력이 있는 분들이라, 다 저보다 키도 크고 멋있게 생겨서 ‘내가 여기 서 있는다고 뽑힐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조마조마했던 신인 때를 회상했다.
이에 이용진은 “저도 맨 처음 오디션 보러 갔을 때 ‘오지헌 형’이 같이 있었다”며 쉽지 않았던(?) 오디션을 떠올렸다. 또 “난 5분짜리 극을 짜서 갔는데 형들은 등장하자마자 1등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한혜진은 “밀린다, 밀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테스트 영상을 찍는 조한빈에게 정유리 대표는 “다양한 표정 10가지 정도 보여달라”라고 요청했고, 한혜진은 “신인 때 저러면 모델 그만하고 싶다. 아무도 없는 데서 표정 연기하다 보면 자괴감이 온다”라며 신인 당시를 떠올렸다. 2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으로 30㎏ 빠져, 췌장 일부 녹고 뱃속 염증 가득”(웃다미디어)
- ‘컬투쇼’ 송가인 김호중 영탁 틴탑과 보성 간다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