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레이 출전’ 보스턴vs애틀랜타, 6차전 선발 명단 공개[NBA PO]
김하영 기자 2023. 4. 28. 09:33
보스턴 셀틱스(이하 보스턴)과 애틀랜타 호크스(이하 애틀랜타)가 플레이오프 1라운드 6차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보스턴과 애틀랜타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오전 9시 30분 진행되는 미국프로농구(NBA) 2022-23시즌 동부 콘퍼런스 플레이오프 1라운드 6차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먼저 원정팀이자 동부 2번 시드인 보스턴은 마커스 스마트, 데릭 화이트, 제일런 브라운, 제이슨 테이텀, 알 호포드를 선발 명단에 포함했다.
7번 시드인 애틀랜타는 트레이 영, 디존테 머레이, 디안드레 헌터, 존 콜린스, 클린트 카펠라로 이어지는 선발 명단을 구성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은 애틀랜타의 백코트 자원인 디존테 머레이가 복귀했다는 것. 영에게 집중된 리딩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머레이는 그의 수비 부담까지도 지워줄 수 있어 애틀랜타에 귀중한 존재이다.
두 팀은 현재 시리즈 스코어 3-2로 보스턴이 앞서고 있지만, 5차전에서 ‘아이스’ 영에게 보스턴이 제대로 당했다.
영은 시리즈 내내 잘 들어가지 않던 딥 쓰리를 5차전에서 두 차례나 집어넣었다. 특히 경기 종료 2.8초 전 1점 차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영은 로고 샷을 작렬시켰다. 영이 던진 공이 들어가는 순간 이를 지켜보던 보스턴 팬들의 가슴은 얼어붙어 버렸다.
따라서 두 팀의 승부는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접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측된다.
김하영 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