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 신규 OS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Lies of P)'의 신규 OST '와이(Why)'를 28일 공개했다.
신규 OST 와이는 네오위즈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DJMAX RESPECT V)'에 수록된 동명의 곡을 P의 거짓 스타일로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Lies of P)'의 신규 OST '와이(Why)'를 28일 공개했다.
신규 OST 와이는 네오위즈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DJMAX RESPECT V)'에 수록된 동명의 곡을 P의 거짓 스타일로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왈츠 리듬을 바탕으로 바이올린과 피아노, 아코디언의 하모니로 클래식한 선율이 게임의 독특한 분위기를 표현해내고 있다. 해당 음원은 P의 거짓 및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와이는 '위선의 날개(Wing of Hypocrisy)', '오블리비언(Oblivion)'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P의 거짓 공식 음원으로 5월 내 음원 1종을 추가로 공개할 방침이다.
한편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지난 10일부터 두 차례에 걸쳐 4월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며 마무리 개발 중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일본 택틱스 RPG '천계 패러독스' 국내 퍼블리싱 계약
-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천만 돌파
- 머스크 스페이스X, 기업가치 350조원…1년 새 100조↑
- 19년 만에 돌아온 타이슨, 31세 어린 복서에게 판정패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
- 대만 타이베이, 설경 삿포로 제치고 겨울 여행지 1위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