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초등 1~2학년 대상 뉴스포츠 클럽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가 어린이 비만 예방과 신체활동 습관 형성을 위해 관내 초등학교 1~2학년생을 대상으로 '뉴스포츠 클럽'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뉴스포츠 클럽은 5월 13일부터 7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홍제역 인근 '하하호호 홍제마을활력소' 1층 다목적실에서 무료로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카카오톡 채널 서대문구보건소 건강운동실 1:1대화창을 통해 각 반 16명씩 모두 32명이 선착순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용재 기자]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가 어린이 비만 예방과 신체활동 습관 형성을 위해 관내 초등학교 1~2학년생을 대상으로 ‘뉴스포츠 클럽’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뉴스포츠 클럽은 5월 13일부터 7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홍제역 인근 ‘하하호호 홍제마을활력소’ 1층 다목적실에서 무료로 열린다.
참여 어린이들은 총 8회에 걸쳐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패드민턴 ▷어린이 골프놀이 ▷인디아카 ▷아치볼 ▷LED발목줄넘기 ▷스파이크볼 등을 배울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카카오톡 채널 서대문구보건소 건강운동실 1:1대화창을 통해 각 반 16명씩 모두 32명이 선착순 신청할 수 있다. 학부모들은 수업을 참관하거나 별도 공간에서 휴식할 수 있다.
구는 법정공휴일로 휴강하는 주간에는 이 프로그램 참여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건강 간식 먹기 챌린지’를 비대면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구보건소 지역건강과로 문의하면 된다.
brunc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도 당했다”던 임창정…“주가조작 일당 ‘1조 파티’ 부부 동반으로 왔더라”
- '인스타 주식 여신' 알고보니 161억 사기꾼이었다…형량은
- “서세원, 26억 전재산 날리고 600만원 빌리고 다녔다” 주장까지
- 노홍철도 당할 뻔…"주가조작 세력 수차례 유혹 모두 거절"
- “돼지고기는 바싹 익혀라?” 위험한 이유는 따로 있다 [식탐]
- 연대생 졸리 아들, ‘한미 만찬’ 참석…“서울서 가장 좋은 건 ‘사람들’”
- ‘헤어질 결심’ 속 내팽개쳐진 자라들, 촬영 후 죽었다 [지구, 뭐래?]
- 근무중 내연녀와 성관계·초과수당까지 챙긴 30년차 경찰 최후
- 학폭 인정하면 軍 잘릴라…‘표예림 가해자’ 친구들 사과까지 막았나
- “64세 퇴직자도 1억원 번다” ‘이 직업’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