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시키듯 스마트폰 주문?"…샤오미, '배민' 스토어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일부 지역에서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샤오미 제품을 집에서 구매해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샤오미는 오프라인 매장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가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에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가 배민스토어에 입점하게 됨에 따라 용산 아이파크몰 15㎞ 내 지역에서는 샤오미 IT, 가전제품을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주문·수령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입점…IT·가전제품 배달
용산 아이파크몰 15㎞ 내 지역 대상…10% 할인 프로모션도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서울 일부 지역에서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샤오미 제품을 집에서 구매해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마치 치킨을 시키듯이 스마트폰, 공기청정기 등 샤오미의 IT·가전제품을 배달로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샤오미는 오프라인 매장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가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에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배민스토어는 그동안 B마트에서 판매하던 식품, 생필품 외 일상 속 다양한 상품들을 배달하기 위한 배달의민족의 신규 서비스다. 4월 말부터 서울 강남구, 송파구 등 일부 지역에서부터 시행되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는 지난 2021년 말 오픈한 샤오미의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있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가 배민스토어에 입점하게 됨에 따라 용산 아이파크몰 15㎞ 내 지역에서는 샤오미 IT, 가전제품을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주문·수령할 수 있다.
샤오미는 배민스토어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4월25일부터 5월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할인 비용 한도 최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오는 5월6일 '배민쇼핑라이브' 특별 방송에서는 '레드미 스마트 밴드 2'를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3월 출시한 신제품인 레드미 스마트 밴드 2의 정가는 4만800원이지만 이번 배민쇼핑라이브에서 특가인 3만5800원에 제공된다.
레드미 스마트 밴드 2는 보다 넓어진 1.47인치의 직사각형 디스플레이와 얇고 가벼운 바디의 TPU 소재 스트랩 등을 적용했다. 30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를 지원하며 24시간 심박수, 혈중 산소포화도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syh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