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엔분의일, 5월 19일 올해 첫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엔분의일이 단독 콘서트 '프롤로그'(Prologue)를 5월 19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클럽온에어에서 개최한다.
엔분의일은 김명수(베이스), 신성규(보컬), 소순우(드럼), 김예현(기타), 최훈(기타) 등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다.
'프롤로그'는 엔분의일이 올해 처음으로 여는 콘서트다.
'우리 젊음을 나눠 먹자, 엔분의일로'를 슬로건 삼아 활동하는 이들은 이번 콘서트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분의일은 김명수(베이스), 신성규(보컬), 소순우(드럼), 김예현(기타), 최훈(기타) 등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다. 2017년 디지털 싱글 ‘피버’(Fever)로 데뷔했다. ‘난장 사운드 페스티벌 - 2020 숨은 보석을 찾아라’, ‘제1회 여주국제대학가요제’ 대상, ‘제 1회 삼익악기 엠팟 대학생 슈퍼밴드 대회’ 최우수상 등 다수의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프롤로그’는 엔분의일이 올해 처음으로 여는 콘서트다. ‘우리 젊음을 나눠 먹자, 엔분의일로’를 슬로건 삼아 활동하는 이들은 이번 콘서트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너무 오르더라”…증시 하락 베팅한 개미는 '웃음'
- 尹, 미국 의회서 43분 영어연설…美의원 500여명 23회 기립박수
- 지적장애 남편 8일간 베란다 감금·폭행해 살인…징역 25년 확정
- ‘AA’급 없어서 못산다…알짜기업엔 조단위 뭉칫돈
- 'KG모빌리티'로 살아난 쌍용차, 주식시장서도 부활(종합 2보)
- 사이버 성착취범 '꼼짝마'…안랩 출신 경찰의 남다른 '레벨'[경찰人]
- 주가조작 논란 일파만파… “임창정, 조조파티에도 왔다”
- '성+인물 : 일본편' 공개에 누리꾼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하라”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