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야, 5월 9일 데뷔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아이들' 에이디야(ADYA)의 데뷔일이 5월 9일로 확정됐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팅하우스)는 28일 공식 SNS에 신인 그룹 에이디야(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의 데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아트웍을 게재하며 본격적으로 데뷔 출발 시동을 걸었다.
에이디야는 오는 5월 9일 가요계에 정식으로 이름을 알리며 '5세대 퍼포먼스 그룹'으로서 대중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팅하우스)는 28일 공식 SNS에 신인 그룹 에이디야(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의 데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아트웍을 게재하며 본격적으로 데뷔 출발 시동을 걸었다.
공개한 이미지 속에는 에이디야의 로고와 함께 ‘The 1st Single Album, ADYA’라는 앨범명이 보인다. 특히 ‘RELEASE ON 2023.05.09’라는 데뷔 일자를 나타내는 정보가 드러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에이디야는 오는 5월 9일 팀명과 동명의 앨범명으로 가요계에 나타나 ‘요즘 아이들’다운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전망이다.
어드벤처 야(Adventure Ya)로 ‘모험’을 의미하는 에이디(AD)와 스페인어로 ‘출발’이라는 야(YA)의 팀명으로 완성한 에이디야. ‘우리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는 만큼 그들이 떠나는 첫 모험 역시 자신을 사랑하고, 그 사랑을 전달하는 방법까지 알고 있는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음악에 그린다.
에이디야는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콘셉트 기획 및 작사, 안무 창작 등의 능력을 지니고 있는 그룹으로, 화려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패션 센스 등 젊은 세대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새롭게 데뷔하는 팀인 만큼 ‘5세대 그룹’으로서 강렬한 인식을 남기며 존재감을 알릴 계획이다.
에이디야는 오는 5월 9일 가요계에 정식으로 이름을 알리며 ‘5세대 퍼포먼스 그룹’으로서 대중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데뷔 전까지 그들을 향한 힌트들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에이디야는 스타팅하우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포미닛과 펜타곤, (여자)아이들, 유선호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를 성공시킨 임용운 대표가 총괄 프로듀서로 나서 키플레이어 역할을 해낼 것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너무 오르더라”…증시 하락 베팅한 개미는 '웃음'
- 尹, 미국 의회서 43분 영어연설…美의원 500여명 23회 기립박수
- 지적장애 남편 8일간 베란다 감금·폭행해 살인…징역 25년 확정
- ‘AA’급 없어서 못산다…알짜기업엔 조단위 뭉칫돈
- 'KG모빌리티'로 살아난 쌍용차, 주식시장서도 부활(종합 2보)
- 사이버 성착취범 '꼼짝마'…안랩 출신 경찰의 남다른 '레벨'[경찰人]
- 주가조작 논란 일파만파… “임창정, 조조파티에도 왔다”
- '성+인물 : 일본편' 공개에 누리꾼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하라”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