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코스맥스엔비티와 전략적 상호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가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27일 hy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코스맥스엔비티와 전략적 상호 협력을 위한 공동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양 사는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사업체계 구축에 협력한다.
hy 김병진 대표이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과 협력을 통해 헬스케어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며 "양 사가 가진 경쟁력 교환을 통해 성장을 위한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y가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27일 hy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코스맥스엔비티와 전략적 상호 협력을 위한 공동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양 사가 가지고 있는 기능성 원료 상품화 및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위한 협력이다.
협약에 따라 hy는 코스맥스엔비티가 개발한 수면 건강 기능성 원료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적용한 제품 개발에 나선다. 아쉬아간다 추출물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수면의 질을 전반적으로 개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양 사는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사업체계 구축에 협력한다.
hy는 전국 1만1000명의 프레시 매니저를 활용한 고객관리와 배송을 담당한다. 강점은 50년 정기배송 경험이다. 설정한 배송 주기에 맞춰 전달해 고객의 꾸준한 섭취를 돕는다. 코스맥스엔비티는 생산을 책임진다.
hy는 B2B 원료 공급 채널 확장도 추진한다.
코스맥스엔비티는 생산 중인 OEM 제품에 hy B2B 원료 적용을 검토한다.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와 꾸지뽕잎추출물, 발효녹용추출물 등 천연물 원료를 적용해 상품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hy 김병진 대표이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과 협력을 통해 헬스케어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며 “양 사가 가진 경쟁력 교환을 통해 성장을 위한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2020년부터 자체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및 천연물을 외부 기업에 판매하고 있다. 꾸준한 수요에 힘입어 지난해 판매량은 12톤을 돌파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hy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