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마케팅·개발 등 6개 직군 신입사원 채용…7주 실무과정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2023년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부터 직무경험은 부족하더라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Future Talent(퓨쳐 탤런트)' 라는 이름으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직무별 주요 수행 업무 및 지원 자격 등 자세한 채용 계획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직무와 기업문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인적성·서류 심사→실무 과정→임원 면접 후 최종합격자 선정
5월 말 채용설명회 개최…공정성 강화 위해 '절대평가' 도입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SK브로드밴드가 2023년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마케팅·사업관리 ▲서비스기획 ▲인프라 ▲개발 ▲데이터 ▲케이블 방송으로 6개 직군에 걸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서는 5월7일까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올해 대학 졸업 예정이거나 관련 직무 경험 1년 미만의 경력이면 지원 가능하다.
SK 인적성 검사와 서류 심사를 거쳐 약 7주간의 실무 과정을 진행하게 되며, 이후 임원 면접을 거친 최종합격자는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부터 직무경험은 부족하더라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Future Talent(퓨쳐 탤런트)' 라는 이름으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평가방식도 공정성 강화를 위해 실무 과정을 절대평가로 개선했다.
5월 말에는 인적성 검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지원 직무 및 기업문화 등에 대해 현직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용설명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직무별 주요 수행 업무 및 지원 자격 등 자세한 채용 계획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직무와 기업문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봉길 SK브로드밴드 기업문화담당은 "AI 컴퍼니로 성장하고 있는 SK브로드밴드의 변화에 맞춰 채용 과정 역시 새롭게 개편했다"며 "변화를 주도하고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구성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선택적 근로 시간제 및 매월 2회 근무를 오프 할 수 있는 We-fresh day(위프레시 데이)를 시행하고 있다. 자기 주도 셀프 스터디 프로그램, 본인 및 가족 의료비와 건강검진 지원 등 구성원의 균형 있는 삶을 위한 다양한 제도도 운영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syh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