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샤오미는 자사 오프라인 매장 '라이트 스토어'가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에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배민스토어는 그동안 B마트에서 판매하던 다양한 상품들을 배달하기 위한 배달의민족(배민)의 신규 서비스다.
이번에 배민스토어 입점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15km 내 지역에서는 샤오미 제품을 배민 앱을 통해 주문 및 수령할 수 있다.
샤오미는 이번 배민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민스토어는 그동안 B마트에서 판매하던 다양한 상품들을 배달하기 위한 배달의민족(배민)의 신규 서비스다. 라이트 스토어는 2021년 말 오픈한 샤오미의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있다. 이번에 배민스토어 입점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15km 내 지역에서는 샤오미 제품을 배민 앱을 통해 주문 및 수령할 수 있다.
샤오미는 이번 배민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할인 비용 한도 최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 6일 ‘배민쇼핑라이브’ 특별 방송에서는 ‘레드미 스마트 밴드 2’도 특가에 제공한다.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인 ‘레드미 스마트 밴드 2’의 정가는 4만800원이지만, 이번 배민쇼핑라이브에서 특가인 3만5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너무 오르더라”…증시 하락 베팅한 개미는 '웃음'
- 尹, 미국 의회서 43분 영어연설…美의원 500여명 23회 기립박수
- 지적장애 남편 8일간 베란다 감금·폭행해 살인…징역 25년 확정
- ‘AA’급 없어서 못산다…알짜기업엔 조단위 뭉칫돈
- 'KG모빌리티'로 살아난 쌍용차, 주식시장서도 부활(종합 2보)
- 사이버 성착취범 '꼼짝마'…안랩 출신 경찰의 남다른 '레벨'[경찰人]
- 주가조작 논란 일파만파… “임창정, 조조파티에도 왔다”
- '성+인물 : 일본편' 공개에 누리꾼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하라”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