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순위 발표식… 홍성민, 산타 밀어내고 2학기 1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소년판타지' 홍성민이 2학기 1등 주인공으로 확정된 가운데, 시시각각 변하는 순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7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2학기 순위 발표식과 3학기 전공 분야 미션이 공개됐다.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시청 가능하며, 오는 4일 3학기 미션 무대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2학기 순위 발표식과 3학기 전공 분야 미션이 공개됐다.
이날 순위 발표식에서는 소년들의 운명이 엇갈리며 반전 결과의 연속을 보여줬다. 22위 히카루, 14위 김규래, 13위 강현우 등 1학기에 비해 다소 낮은 순위를 기록한 연습생들이 있는 반면, 금진호는 1학기보다 10등이나 상승하며 21위를 기록, 킬링 보이스로 마음을 훔쳤던 이한빈은 17위에 안착하며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눈도장 찍었다.
이런 가운데, 2학기 비주얼을 통해 새롭게 데뷔조로 올라온 소년들 역시 공개됐다. 12위는 더보이즈 무대로 활약한 김우석이, 11위는 야야, 9위는 태선, 8위는 문현빈이 차지했다. 이어 7위는 1학기 17위에서 10위나 상승한 강대현이, 6위는 원래 1등이었던 산타가 차지하며 충격을 안겼다.
5위와 4위는 각각 링치와 소울이 기록했고, 3위는 5위나 순위 상승한 히카리가 차지했다. 특히 유준원은 1학기에 이어 이번 순위 발표식에서도 1위 후보에 올랐지만 최종 2위에 그쳤고, 2학기 최종 1위는 홍성민에게 돌아갔다.
이후 3학기 아이돌 전공 분야 미션을 위한 곡 선택 시간이 이어졌다. 방탄소년단 ‘I Need U’, 엑소 ‘Monster’, 위너 ‘REALLY REALLY’, 스트레이키즈 ‘MIROH’, 몬스타엑스 ‘Shoot Out’ 총 5곡이 준비됐으며, 소년들은 원하는 곡을 차지하기 위해 1 대 1 배틀을 감행하는 등 고군분투했다.
그 결과 2학기 1등 홍성민은 강렬함 대신 청량 ‘REALLY REALLY’를 선택했고, 2등 유준원은 ‘Monster’를 선택하며 두 사람의 상반된 매력을 기대케 했다.
첫 번째로 무대를 꾸미게 된 ‘REALLY REALLY’ 팀의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된 한편, 예고편에서 ‘Monster’ 유준원의 강렬 섹시함을 보여주며 다음 화를 향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시청 가능하며, 오는 4일 3학기 미션 무대가 공개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너무 오르더라”…증시 하락 베팅한 개미는 '웃음'
- 尹, 미국 의회서 43분 영어연설…美의원 500여명 23회 기립박수
- 지적장애 남편 8일간 베란다 감금·폭행해 살인…징역 25년 확정
- ‘AA’급 없어서 못산다…알짜기업엔 조단위 뭉칫돈
- 'KG모빌리티'로 살아난 쌍용차, 주식시장서도 부활(종합 2보)
- 사이버 성착취범 '꼼짝마'…안랩 출신 경찰의 남다른 '레벨'[경찰人]
- 주가조작 논란 일파만파… “임창정, 조조파티에도 왔다”
- '성+인물 : 일본편' 공개에 누리꾼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하라”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