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정규 3집으로 6월 2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 발매일을 확정했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6월 2일 새 정규 앨범 '파이브스타'(5-STAR, ★★★★★)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스트레이키즈가 새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2021년 8월 2집 '노이지'(NOEASY)를 발매한 이후 약 2년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6월 2일 새 정규 앨범 ‘파이브스타’(5-STAR, ★★★★★)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파이브스타’는 3집에 해당한다. 스트레이키즈가 새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2021년 8월 2집 ‘노이지’(NOEASY)를 발매한 이후 약 2년 만이다.
소속사가 공개한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는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등장한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이 아이 엠 그라운드 게임을 하는 모습이 담겨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3월과 10월 각각 발매한 미니앨범 ‘오디너리’(ODDINARY)와 ‘맥시던트’(MAXIDENT)로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 빌보드200 1위에 오르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맥시던트’로는 써클차트 집계 기준 30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렸다.
이들은 최근 전 세계 18개 지역에서 총 42회 진행한 2번째 월드투어 ‘매니악’(MANIAC)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너무 오르더라”…증시 하락 베팅한 개미는 '웃음'
- 尹, 미국 의회서 43분 영어연설…美의원 500여명 23회 기립박수
- 지적장애 남편 8일간 베란다 감금·폭행해 살인…징역 25년 확정
- ‘AA’급 없어서 못산다…알짜기업엔 조단위 뭉칫돈
- 'KG모빌리티'로 살아난 쌍용차, 주식시장서도 부활(종합 2보)
- 사이버 성착취범 '꼼짝마'…안랩 출신 경찰의 남다른 '레벨'[경찰人]
- 주가조작 논란 일파만파… “임창정, 조조파티에도 왔다”
- '성+인물 : 일본편' 공개에 누리꾼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하라”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