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프로구단 못잖은 라인업, 김성근 호 포스터 2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근호가 본격 출항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측은 4월 28일 최강 몬스터즈 2023 시즌 선수단과 제작진을 담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2023 시즌을 이끌어갈 최강 몬스터즈 26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렇듯 최강 몬스터즈는 프로 구단에도 밀리지 않는 막강한 전력을 구축하며 올 시즌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성근호가 본격 출항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측은 4월 28일 최강 몬스터즈 2023 시즌 선수단과 제작진을 담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2023 시즌을 이끌어갈 최강 몬스터즈 26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성근 감독을 중심으로 이광길 코치와 오세훈 트레이너, 캡틴 박용택, 정성훈, 이택근, 이대호, 정근우, 정의윤, 서동욱, 이홍구, 김문호, 최수현, 송승준, 장원삼, 유희관, 오주원, 이대은을 비롯해 트라이아웃을 거쳐 새롭게 팀에 합류한 신재영, 정현수, 박재욱, 황영묵, 원성준, 선성권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여기에 선수들만큼이나 최강 몬스터즈에 애정이 깊은 김선우 해설위원과 정용검 캐스터도 함께하며 경기를 맛깔나게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강 몬스터즈와 운명 공동체인 제작진도 함께하고 있다.
이렇듯 최강 몬스터즈는 프로 구단에도 밀리지 않는 막강한 전력을 구축하며 올 시즌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최강 몬스터즈는 프로 구단 위즈와의 개막전에서 6대 2로 승리를 거두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최강 몬스터즈가 올해도 목표로 하는 승률 7할을 달성하고 스스로 최강임을 증명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음 경기의 상대는 김성근 감독이 프로 시절 왕조를 이끌었던 랜더스 2군 팀으로, 최강 몬스터즈가 승리의 기세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5월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JT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으로 30㎏ 빠져, 췌장 일부 녹고 뱃속 염증 가득”(웃다미디어)
- ‘컬투쇼’ 송가인 김호중 영탁 틴탑과 보성 간다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