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 베일리 부른 '인어공주' OST '파트 오브 유어 월드'…음원 공개

고승아 기자 2023. 4. 28. 0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의 OST '파트 오브 유어 월드'(Part of Your World) 싱글 음원으로 공개됐다.

28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인어공주'의 대표적 OST인 '파트 오브 유어 월드' 싱글 음원이 지난 27일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어공주' 스틸컷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의 OST '파트 오브 유어 월드'(Part of Your World) 싱글 음원으로 공개됐다.

28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인어공주'의 대표적 OST인 '파트 오브 유어 월드' 싱글 음원이 지난 27일 공개됐다.

'인어공주'는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다.

'파트 오브 유어 월드'는 1989년 개봉해 34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인어공주'의 사운드트랙으로 '에리얼'이 인간 세상을 동경하며 인간 세상의 일원이 되고 싶은 염원을 드러내는 곡이다. 오랜 파트너로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알란 멘켄과 하워드 애쉬먼이 제작한 곡이며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알라딘'의 명곡들이 이들의 손에서 탄생했다. 특히 알란 멘켄은 이번 작품에 또 한 번 음악감독으로 참여했으며 아름다운 목소리의 소유자 할리 베일리와의 만남으로 특별한 앙상블을 기대케 한다.

'인어공주'의 OST 중 처음으로 풀버전의 음원이 공개된 '파트 오브 유어 월드'는 '에리얼'의 메인곡으로 메인 예고편과 ‘꿈의 시작’ 스페셜 영상을 통해 일부 하이라이트 구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할리 베일리는 2011년 자매인 클로이 베일리와 함께 '클로이 앤 할리’로 데뷔해 2021년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알앤비 송(Best R&B Song)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꾸준한 앨범 작업과 무대를 통해 가창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신비로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할리 베일리의 목소리로 완성된 '파트 오브 유어 월드'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할리 베일리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완벽히 소화해 낸 ‘Part of Your World’가 공개되며 다시 한번 OST의 열풍을 예고하는 화제작 <인어공주>는 오는 5월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