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요리똥손 이다은, ♥ 윤남기 생일상 준비하며 멘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은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다.
4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결혼 후 처음으로 생일을 맞이한 남편 윤남기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는 이다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다은은 결혼 후 맞이한 윤남기의 첫 생일인 만큼 직접 생일상을 준비한다.
과연 이다은은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다은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다.
4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결혼 후 처음으로 생일을 맞이한 남편 윤남기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는 이다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다은은 결혼 후 맞이한 윤남기의 첫 생일인 만큼 직접 생일상을 준비한다. 그러나 평소 요리를 하기는커녕 '요리 똥손'인 이다은은 고난도의 음식들로 인해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힌다.
결국 자신의 어머니에게 전화로 도움을 요청하며 요리에 나선 이다은은 기상천외한 요리법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를 지켜본 박준형은 "내 와이프가 김지혜라서 참 다행"이라며 안도해했다는 후문.
"생일상 차리려니 보통 일이 아니네"라며 진땀을 흘리던 이다은은 설상가상 윤남기의 부모님까지 방문하자 멘붕 상태에 빠진다. 과연 이다은은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29일 오후 9시 25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으로 30㎏ 빠져, 췌장 일부 녹고 뱃속 염증 가득”(웃다미디어)
- ‘컬투쇼’ 송가인 김호중 영탁 틴탑과 보성 간다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