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DC 없이 얼굴·목 시술 등 50만원 들어… 만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준금이 유튜브를 통해 목 시술 후기를 전했다.
지난 27일 박준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렇게 솔직해도 될까? 100% 리얼 목시술 후기'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박준금은 "그동안 드라마, 홈쇼핑 등 스케줄로 시간이 없었다"고 언급하며 "일주일 전에 촬영이 없어서 목 시술을 받았다"고 운을 뗐다.
박준금은 "DC를 안 받는다"면서 "얼굴, 목 시술과 잡티 제거 등으로 50만원 정도 들었는데 만족도는 90%"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박준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렇게 솔직해도 될까? 100% 리얼 목시술 후기’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앞선 영상에서 그는 목 시술을 받고 후기를 전달해보겠다고 언급한 바 있다.
박준금은 “그동안 드라마, 홈쇼핑 등 스케줄로 시간이 없었다”고 언급하며 “일주일 전에 촬영이 없어서 목 시술을 받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목 시술은 차이가 확 난다”면서 “활동을 많이 하면 주름도 가지만, 나중에 흘러내리는 것처럼 피부 처짐이 생긴다”며 주의를 당부하기도.
연예인 DC(할인)은 받지 않았다고도 강조했다. 박준금은 “DC를 안 받는다”면서 “얼굴, 목 시술과 잡티 제거 등으로 50만원 정도 들었는데 만족도는 90%”라고 전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오르더라”…증시 하락 베팅한 개미는 '웃음'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엽사가 멧돼지로 착각"…비바크 하던 50대 남성 사망
- 지적장애 남편 8일간 베란다 감금·폭행해 살인…징역 25년 확정
- “내 친구 김건희” 질 여사 트윗에…바이든도 “尹, 나의 친구”
- “죽은 장남 생각나”…윤 대통령 ‘이 노래’ 부르자 바이든 환호
- 파월 실기론 부상…결국 70·80년대식 스태그 또 오나(종합)
- 尹, 미국 의회서 43분 영어연설…美의원 500여명 23회 기립박수
- "술값 200만원 먹튀하려다"…종업원 3명 차로 친 40대 구속
- 아이유·박보검 '폭싹 속았수다' 측 민폐 촬영 사과…"신중 기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