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새 출발’ 브브걸 유정 “길 잃었던 내게 손 내밀어 준 멤버들 고마워”[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레이브 걸스 유정이 새 출발 소식을 알리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유정은 4월 27일 자신의 SNS에 "길을 자주 잃고 두려움이 많았던 저에게 손 내밀어 준 우리 멤버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을 자주 잃고 두려움이 많았던 저에게
손 내밀어준 우리 멤버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기다려주신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브레이브 걸스 유정이 새 출발 소식을 알리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유정은 4월 27일 자신의 SNS에 "길을 자주 잃고 두려움이 많았던 저에게 손 내밀어 준 우리 멤버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리고 무엇보다 기다려주신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어떻게 말로 다 할 수 있겠어요"라며 벅찬 심경을 전했다.
유정은 "워너뮤직코리아와 함께할 민영 유정 은지 유나 많이 기대해 주세요. 에블바디.. 여름을.. 강타할.. 알흠다운 여자 넷.. 메모부탁.."이라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Girls)가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4인 완전체 활동을 이어간다는 소식을 전했다.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완전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멤버들과 의기투합했다.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팀명에 대해서는 "다각도로 논의 중"이라며 브레이브걸스 제2막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유정 SNS)
다음은 유정의 글 전문이다.
을 자주 잃고 두려움이 많았던 저에게 손 내밀어준 우리 멤버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기다려주신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어떻게 말로 다 할 수 있겠어요 ..
워너뮤직코리아와 함께할 민영 유정 은지 유나 많이 기대 해 주세요.
에블바디.. 여름을..강타할.. 알흠다운 여자 넷.. 메모부탁..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으로 30㎏ 빠져, 췌장 일부 녹고 뱃속 염증 가득”(웃다미디어)
- ‘컬투쇼’ 송가인 김호중 영탁 틴탑과 보성 간다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