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에서 13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KIBA 2023)'에서 13관왕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는 국내 맥주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키고 맥주 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탄생한 한국 최초의 국제 맥주 품평회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세계적 수준의 맥주 전문가들로부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며 "맥주 전문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KIBA 2023)'에서 13관왕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는 국내 맥주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키고 맥주 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탄생한 한국 최초의 국제 맥주 품평회다. 지난 2020년 1회 개최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2회 대회가 치러졌다.
이번 품평회에는 14개국 69개 맥주 제조사가 322종의 맥주를 출품해 경쟁을 벌였다. 14개국 40여 명의 맥주 전문가로 구성된 국제 심사위원단이 출품 맥주의 밸런스, 음용성 등을 전반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오비맥주는 카스 프레시, 카스 라이트, 한맥, 오비라거, 버드와이저, 핸드앤몰트, 구스아일랜드 등의 브랜드가 10개 부문에서 13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카스 프레시와 카스 라이트는 각각 아메리칸 스타일 라거(American Style Lager)와 아메리칸 스타일 라이트 라거(American-Style Light Lager)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품질을 인정받았다. 한맥은 아메리칸 스타일 라이트 라거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오비맥주가 받은 13개의 메달은 참가한 맥주 제조사 중 가장 많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세계적 수준의 맥주 전문가들로부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며 "맥주 전문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황영찬 기자 techan92@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 계단에서 바지 내리더니…"X 누고가신 분 찾아요"
- 김건희 여사·졸리 만찬 만남 화제…'화이트 드레스' 패션도 닮아
- 4년간 통학차량 기사의 성폭행…성인 돼 고소했다
- 담배냄새 피해 호소에…"건달이다 XX" 협박한 이웃[이슈시개]
- 바지 벗고 배회하던 남성…길 가던 여성도 폭행했다
- 쌍특검 패트지정‧간호법 강행처리…'믿을 건 거부권'뿐인 與[영상]
- 민주당 총선 이끌 원내 사령탑 누구?…돈 봉투 등 숙제 산적
- 알바비가 6500원? 구례 편의점 청소년 노동착취 논란
- '펠레=탁월한, 비교할 수 없는'…브라질 사전 등재
- [노컷브이]미국가서 '아메리칸 파이' 부른 尹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