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 무릎 통증 ‘소년판타지’ 하차 “약으로 버텼지만 무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야가 건강 문제로 '소년판타지'에서 하차했다.
4월 27일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는 2학기 순위 발표식이 진행 됐다.
1학기 순위 4위이자 '상남자' 팀 비주얼 미션 7위였던 야야는 2학기 순위 발표식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예상과 달리 2학기에서 11위를 기록했던 야야는 순위 발표식을 마친 후 하차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야야가 건강 문제로 ‘소년판타지’에서 하차했다.
4월 27일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는 2학기 순위 발표식이 진행 됐다.
1학기 순위 4위이자 ‘상남자’ 팀 비주얼 미션 7위였던 야야는 2학기 순위 발표식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야야는 “‘소년판타지’에 나오기 전까지 춤을 한 번도 춰본 적이 없다. 다른 친구들보다 잘하지 못했다. 저는 37명 안에 들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예상과 달리 2학기에서 11위를 기록했던 야야는 순위 발표식을 마친 후 하차 소식을 전했다. 야야는 “지병보다는 사고로 인해 무릎을 다쳤었다. 아무한테도 말 안 하고 약으로 이겨내려고 했다. 춤을 계속 추기 시작하면서 무릎에 점점 무리가 생긴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소년판타지’가 언제 끝날지 몰라서 태국으로 돌아가기로 했다. 남은 소년들은 항상 최선을 다해줬으면 좋겠고, 소년들 모두 다 파이팅 했으면 좋겠다”
(사진=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
-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으로 30㎏ 빠져, 췌장 일부 녹고 뱃속 염증 가득”(웃다미디어)
- ‘컬투쇼’ 송가인 김호중 영탁 틴탑과 보성 간다 [공식]
- “하루만에 지방만 2㎏ 감량” 윤은혜 ‘급찐급빠’ 다이어트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