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7분 만에 선제골 실점...맨유에 0-1 끌려가(전반 진행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훗스퍼가 이른 시간 실점했다.
토트넘은 28일 오전 4시 1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3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치르는 중이다.
현재 전반전이 진행되고 있고, 맨유가 1-0으로 앞서고 있다.
맨유가 이른 시간 선제골을 터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김환]
토트넘 훗스퍼가 이른 시간 실점했다.
토트넘은 28일 오전 4시 1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3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치르는 중이다. 현재 전반전이 진행되고 있고, 맨유가 1-0으로 앞서고 있다.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을 사용했다. 케인, 히샬리송, 손흥민, 페리시치, 호이비에르, 스킵, 포로, 랑글레, 다이어, 로메로, 포스터가 선발로 나섰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으로 대응했다. 래쉬포드, 산초, 브루노, 안토니, 에릭센, 카세미루, 달롯, 쇼, 린델로프, 완-비사카를 선발로 내보냈다.
맨유가 이른 시간 선제골을 터트렸다. 전반 7분 박스 왼편에서 래쉬포드의 패스를 받은 산초가 안쪽으로 접고 들어온 뒤 강력한 오른발 슈팅을 시도한 게 토트넘의 골망을 갈랐다.
김환 기자 hwankim14@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