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광고 촬영 비하인드로 근황 알려

손봉석 기자 2023. 4. 28. 01: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끌 엔터테인먼트



배우 지진희의 근황이 공개가 됐다.

지진희는 특유의 진중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꾸준히 광고계의러브콜을 받아온 바 올 초에는 HLB제약의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의모델로 발탁되었다. 이에 광고촬영장 비하인드로 새로운 근황을 전해 눈길을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다양한 의상을 활용해 촬영장의 분위기를끌어올렸다. 군더더기 없이깔끔하게 떨어지는 정장 핏은 지진희만의 절제된 분위기를보여주는가 하면, 핑크색 셔츠와어울리는 화사한 미소를 더해 부드러운 인상을남겼다.

지진희의 캐주얼한 스타일도 눈에 띈다. 편안한 차림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는안경으로 포인트를 더해 젠틀하면서도 신뢰감이 느껴지는모습으로 다시 한번 광고계 1인자임을 증명했다.

지진희는 광고 뿐만 아니라 본업에서도 빛나는 행보를이어나가고 있다. 그동안 JTBC ‘언더커버’, 넷플릭스 오리지널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 tvN ‘더 로드 : 1의비극’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다양한 캐릭터를 소화 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을만나왔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에서 육군본부법무실장 ‘구자운’으로출연을 예고해 그의 연기 변신을 더욱 기대케 만들고있다. 지진희의 출연 소식으로더욱 기대가 높아진 ‘D.P.’ 시즌2는 올해 하반기공개를 앞두고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