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이천수X심하은, 현진영부부에 진지한 고민 상담 “쌍둥이도 시험관으로 얻어”
손봉석 기자 2023. 4. 28. 01:31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이천수와 현진영 가족의 최초 합방 두 번째 이야기가 이어진다.
두 부부는 천수투어 두 번째 장소인 인천월미도로 향한다. 이천수와 현진영은 두 아내가 노심초사 지켜보는 가운데 디스코 팡팡과 바이킹 등놀이기구를 타며 또 한 번 허세 배틀을 펼친다. 특히 현진영은 90년대 최고의 스타답게 디스코 팡팡안에서 왕년의 댄스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조용한 카페에서 천수투어를 마무리한다. 두 남편은 “이천수 모습이 내 모습 보는 것 같았다” “형님 마음이 제마음이다” 등 마지막까지 쿵짝을 맞추며 못말리는 닮은꼴 면모를 보인다.
또 시험관 시술에 대한 진지한 상담까지이어질 예정이다. 현진영, 오서운 부부는 “이번에 마지막 시험관을 시도해 보려고한다”고 밝히고, 시험관 시술로 쌍둥이를 얻은 이천수, 심하은 부부는 이에 대한 허심탄회한이야기를 전한다고. 여기에 현진영이 마지막 시험관 시술 결정을 망설인 속 깊은 이유가 공개된다고 해궁금증을 높인다.
닮은꼴 부부의 마지막 합방 스토리는 오는 29일 밤 9시 25분 KBS 2TV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