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송이 사루비아·불꽃쇼…이월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김덕용 2023. 4. 28. 0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지역 최대 놀이공원 이월드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5월 가정의 달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가정의 달인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최용훈 이월드 홍보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불꽃부터 사루비아 가든, 다채로운 놀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아 즐겁게 지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지역 최대 놀이공원 이월드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5월 가정의 달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로얄 블라썸’ 왕국으로를 테마로 동화와 왕실을 모티브로 한 화려한 꿈의 축제로 펼쳐진다.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쇼, 보랏빛으로 대지를 물들인 ‘사루비아 가든’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프로모션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월드 측은 6611㎡ 대지에 보랏빛 융단처럼 펼쳐진 100만 송이 ‘사루비아 가든’과 주주팜 일대에 꾸며질 ‘수국’으로 일명 ‘퍼플 아일랜드’를 조성했다. 사루비아 가든은 포시즌 가든 내에 공주가 숨겨둔 ‘프린세스 로열 테라스’로 꾸며진다. 5월 말부터 주주팜 일대에는 제주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퍼플 블루 칼라의 수국도 만나볼 수도 있다.
어린이날인 5일 오후 8시 성대한 ‘로열 판타지 불꽃쇼’가 펼쳐진다. 약 7분 동안 진행하는 불꽃쇼는 끊임없이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이 약 2만 발가량 쏟아져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한다.
가정의 달인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로열패밀리로 변신한 이월드 메인 캐릭터 ‘비비 포포’, 귀족으로 변신한 ‘코코몽’과 ‘아로미’의 특별한 티 타임을 만나볼 수 있는 포토 타임을 갖는다.
자이언트 매직북 대형스크린에서는 사연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명 ‘디어 마이 프린스&프린세스’로 정하고, 우리 주변에 있는 고맙고 소중한 사람을 소개하는 스페셜 이벤트다. 소셜미디어(SNS) 혹은 이월드 매직북 앞 우편함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월드 자유이용권 2매와 매직북에 사연을 소개해 준다.
5월 4~7일 ‘스페셜 패밀리 주간’, 5월 중순에는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런’ 이벤트를 연다. 스페셜 패밀리 주간에는 타워와 이월드의 다양한 카페, 음식 상품 할인 행사를 한다. 어린이 대상 럭키복권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용훈 이월드 홍보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불꽃부터 사루비아 가든, 다채로운 놀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아 즐겁게 지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구=김덕용 기자 kimd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개월 시한부' 암투병 고백한 오은영의 대장암...원인과 예방법은? [건강+]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속도위반 1만9651번+신호위반 1236번… ‘과태료 전국 1위’는 얼마 낼까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발열·오한·근육통' 감기 아니었네… 일주일만에 459명 당한 '이 병' 확산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