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남사스러워" 이기광, '인기가요'에 일조한 '역대급짤' 뭐길래? [쇼터뷰]

2023. 4. 28. 0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SBS '인기가요'에서 생겨난 '역대급 짤'을 보며 부끄러워했다.

27일 공개된 웹예능 '선미의 쇼!터뷰'에는 솔로 정규 1집으로 돌아온 이기광이 등장했다.

선미는 "노래로 알아보는 '기광 히스토리'"를 진행하겠다며 "대표곡이 많다"고 운을 뗐다.

솔로 가수 AJ, 그룹 비스트에 이어 하이라이트를 거치며 숱한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기광의 첫 번째 노래는 AJ '댄싱 슈즈'였다.

둘째로 비스트 데뷔곡 '배드 걸'이 나오자 선미는 "이 노래를 선택한 이유가 있다. 혹시 '인기가요'에서 탄생한 유명한 짤 아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기광은 "'인기가요'에 내가 조금은 일조했다"며 "어우 남사스러워"라고 웃었다.

이어 14년 전 '배드 걸' 영상이 틀어졌고 무대 위 이기광은 노래를 부르다 갑자기 상의를 탈의해 눈길을 끌었다. 이기광은 "왜 벗었냐"는 선미의 물음에 "우리 비스트라는 그룹은 이겨내야 했다"고 돌이켰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모비딕]-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