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민, '이름값' 했다..최종1위→우영이 구제한 마지막 합격자는? ('소년판타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에서 2힉기 최종 데뷔조 12인 라인업이 그려진 가운데, 우영이 탈락자 한 명을 구제했다.
과연 2학기 최종미션은 누구일지 기대한 가운데 홍성민이 최종1등이 됐다.
최강창민은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며 학기별 메인 프로듀서인 우영에게 단 한 명의 소년 구제권이 있던 것.
먼저 포지션별 미션을 소개, 각 포지션별 1등에겐 베네핏이 주어진다며 설명, 1등이 속한 팀엔 전원 베네핏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 ‘소년판타지’에서 2힉기 최종 데뷔조 12인 라인업이 그려진 가운데, 우영이 탈락자 한 명을 구제했다. 바로 박형근이었다.
27일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 2학기에 이어 3학기 미션이 그려졌다.
이날 2학기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특히 베네핏 없이 높은 순위로 올라간 김우석이 12위가 됐다.12단계 상승한 그에게 모두 “말이 되냐”며 놀라워했다. 2학기 데뷔조가 된 김우석은 “저를 뽑아준 메이커 분들께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11위는 아야, 10위에 대해선 “새롭게 데뷔조가 된 소년”이라 소개, 바로 오현태였다.그는 19위에서 9위나 상승했다. 베네핏 점수 덕에 처음으로 데뷔조에 들어온 현태였다.8위를 소개, “부상에도 투혼을 보여줬다”고 했다. 바로 문현빈이었다. 예상밖의 순위에 모두 놀랐다. 이어 7위를 소개, 강대헌, 6위는 산타였다.
최종 5위부터는 전소연이 발표하기로 했다. 전소연은 “현장 투표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분”이라 소개, 링치였다. 그는 5위나 상승했다. 4위는 소울이었다. 3위나 순위가 상승했다. 베네핏 1000점을 받은 결과였다.
3위부턴 우영이 소개했다. 3위에 대해 “비주얼 미션부터 기대컸던 친구”라며 히카리를 호명했다. 그는 5위나 상승하며 뿌듯해했다. 2위와 1위만 남았다. 1등 후보로 윤준원, 홍성민이 올랐다. 과연 2학기 최종미션은 누구일지 기대한 가운데 홍성민이 최종1등이 됐다. 그는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이 자리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자동적으로 2위는 유준원이 됐고 그는 “더 많이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반대로 탈락자들도 생겨났다. 최강창민은 울고 있는 황재민을 포착했다. 다음 학기에 함께 하지 못한 형 박형근을 떠올리며 눈물 흘린 모습. 누구보다 간절했던 그를 알기에 더욱 안타까워하는 모습이었다.
최강창민은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며 학기별 메인 프로듀서인 우영에게 단 한 명의 소년 구제권이 있던 것.우영은 “아직 고민 중, 잠깐 시간을 달라”고 부탁했고 고민에 빠졌다. 이어 마지막 구제권으로 박형근을 호명했고, 탈락의 문턱에서 구사일생으로 살아 돌아온 그는 눈물을 흘렸다. 황재민도 안도하며 눈물 흘렀다.
며칠 후 3학기 미션을 발표했다. 전공분야인 미션. 프로듀셔는 진영이 맡았다. 먼저 포지션별 미션을 소개, 각 포지션별 1등에겐 베네핏이 주어진다며 설명, 1등이 속한 팀엔 전원 베네핏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했다.
이어 미션곡을 공개, 방탄소년단의 ‘I need U’ 에 이어, 엑소의 ‘몬스터’, 위너의 ‘Really Really’, 스트레이키즈의 ‘미로’, 몬스타엑스의 ‘Shoot out’이였다. 순서는 운에 맡기기로 한 상황. 각각 자신의 자리를 찾은 멤버들이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소년판타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