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홍성민, 강이랑과 포지션 배틀 “사랑하는 거 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 홍성민이 강이랑과의 포지션 배틀에서 승리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소년들이 3학기 전공 분야 포지션을 선택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홍성민은 '릴리릴리'팀의 댄스 포지션 강이랑에 대결을 신청했고, 강이랑에 승리하며 댄스포지션을 차지했다.
이후 곡선택이 끝나고 홍성민은 강이랑를 찾아가 "이랑아 미안해. 내가 사랑하는 거 알지?"라며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소년들이 3학기 전공 분야 포지션을 선택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곡 선택 순서는 뽑기로 진행됐고, 대두분의 인기곡이 마감된 상황에 1위 홍성민, 2위 유준원, 9위 태선은 아직 호명되지 못했다. 홍성민은 ‘릴리릴리’팀의 댄스 포지션 강이랑에 대결을 신청했고, 강이랑에 승리하며 댄스포지션을 차지했다.
이후 강이랑은 보컬 포지션 마감에 쉽게 결정하지 못했고, 결국 난샌처음 랩 포지션에 도전했다. 이후 곡선택이 끝나고 홍성민은 강이랑를 찾아가 “이랑아 미안해. 내가 사랑하는 거 알지?”라며 사과했다. 강이랑도 “형이 잘할 줄 알고 있으니까 괜찮다”고 이해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는 설레는 봄, 당신의 판타지를 채워줄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