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세판' 홀인원만에 벤츠 받은 한진선 "직접 타고 다니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개인 통산 세 번째 홀인원을 기록한 한진선이 리더보드 최상단과 고급 자동차를 한꺼번에 차지했다.
한진선은 27일 경기도 양주에 있는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시즌 첫 메이저대회 크리스F&C 제45회 KLPGA 챔피언십 첫날 17번홀(파3)에서 티 샷을 곧바로 홀에 넣는 홀인원을 잡았다.
한진선에게는 역대 세 번째 홀인원 기록이지만 차량을 부상으로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양주, 김인오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개인 통산 세 번째 홀인원을 기록한 한진선이 리더보드 최상단과 고급 자동차를 한꺼번에 차지했다.
한진선은 27일 경기도 양주에 있는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시즌 첫 메이저대회 크리스F&C 제45회 KLPGA 챔피언십 첫날 17번홀(파3)에서 티 샷을 곧바로 홀에 넣는 홀인원을 잡았다.
한꺼번에 2타를 줄인 한진선은 앞선 버디 2개와 후반에 버디 1개를 추가해 합계 5언더파 67타, 공동 선두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17번홀에 걸린 홀인원 부상은 약 9200만원 상당의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 벤츠 The new EQE 차량이다.
한진선에게는 역대 세 번째 홀인원 기록이지만 차량을 부상으로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2020년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1라운드와 지난해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바 있다.
한진선은 "최근 대회에서 샷 감이 점점 좋아져서 조만간 홀인원을 한 번 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뤄져 기쁘다"며 "홀인원 부상으로 받은 차량은 직접 타고 다닐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KLPGA는 더클래스 효성㈜, ㈜에프엠케이와 KLPGA 공식 자동차 홀인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더클래스 효성㈜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또는 EQ 라인업'을, ㈜에프엠케이는 '마세라티 기블리 GT 하이브리드'를 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