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2학기 순위 발표, 1위 홍성민→2위 유준원... 3위 히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 홍성민이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2학기 순위 발표식이 전파를 탔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는 설레는 봄, 당신의 판타지를 채워줄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2학기 순위 발표식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현우는 아쉽게 데뷔조 밖으로 밀려난 1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12위 김우석, 11위 야야, 10위 오현태, 9위 태선, 8위 문현빈, 7위 강대현, 6위 산타, 5위 링치, 4위 소울, 3위 히카리, 2위 유준원, 1위는 홍성민이 차지했다.
홍성민은 소감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이 자리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준원은 “1위 의자가 예뻐서 앉아보고 싶었는데 다음에는 1위 의자에 앉을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는 설레는 봄, 당신의 판타지를 채워줄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