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타벅스 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8일부터 30일까지는 SSG 랜더스와 두산 베어스 3연전이 열리는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야구 관람객 하루 2,000명에게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1잔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준비한 커피 수량은 총 6,000잔이며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여 일회용 컵 없는 야구 관람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28일부터 30일까지는 SSG 랜더스와 두산 베어스 3연전이 열리는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야구 관람객 하루 2,000명에게 매일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1잔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준비한 커피 수량은 총 6,000잔이며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여 일회용 컵 없는 야구 관람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 초청된 총 900명의 고객 및 스타벅스 파트너, 연계 NGO, 스타벅스 협력사 직원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야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스타벅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위, 주가조작단 압수수색…임창정 “8000억 현금 거래”
- “내 친구 김건희” 질 여사 트윗에…바이든도 “尹, 나의 친구”
- "엽사가 멧돼지로 착각"…비바크 하던 50대 남성 사망
- 커피값 계산하다 종업원 불러낸 남성, 격분한 폭행 이유는
- 김익래 회장, 폭락 전 605억 지분 매각 논란…다우키움 “우연의 일치”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표예림 학폭 군무원, 사과 못하게 막아…직장 잘릴까 걱정” 폭로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사형수 6개월 뒤면 풀려날수도…세금으로 암 치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