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규필, 드라마 ‘가슴이 뛴다’ 출연 확정

손봉석 기자 2023. 4. 27. 22: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규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고규필이 2023년도에도 쉴 틈 없는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영화 ‘카운트’, ‘범죄도시3’, 드라마 ‘형사록’,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쇼타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숨돌릴 틈 없는활발한 연기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배우 고규필이 KBS2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연출이현석, 이민수/극본김하나, 정승주/제작위매드, 몬스터유니온)에 캐스팅됐다.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공생 로맨스다.

극중 고규필은 자영업자 뱀파이어 ‘박동섭’으로분한다. 고등학교 앞에서 분식집을 운영하는 동섭은선우혈을 친형처럼 믿고 따르는인물. 또한, 뱀파이어라음식 맛을 못 보는 그는 음식 실력이 형편없어 분식집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다.

고규필은뱀파이어임에도 불구, 따듯한 인간미를 자랑하는 ‘동섭’을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깊이 있는 내면 연기로그려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예정이라고. 특히, 그간작품들을 통해 동료 출연진들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 바 있는 그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케미를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