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첫 솔로 활동 마무리“···팬분들께 감사하단말 전할 수 있어 좋았다”

손봉석 기자 2023. 4. 27. 2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슈퍼벨컴퍼니 제공



가수 예은(장예은)이 데뷔 후 첫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마쳤다.

예은은 지난 26일 오후방송된 MBC M ‘ 쇼! 챔피언 ’ 을 끝으로 약 2주간의 ‘ Cherry Coke( 체리콕) ’ 활동을마무리했다.

데뷔 8년 만에 솔로 출사표를던진 예은은 매 무대마다 눈을 뗄 수 없는 중독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체리와캔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는 곡의 콘셉트를 뚜렷하게 나타내는가 하면, 엣지 있는 메탈 진행속 펼쳐지는 댄스 브레이크 역시 그의 반전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 예은은 인형 같은 비주얼로 무대 보는 재미를더하기도 했다. 다채로운 의상으로 인간 체리다운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했을 뿐만아니라, ‘ 바비 ’ 를 연상케 하는 금발 헤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소화해내며 국내외 팬심 저격까지 성공했다.

관심을 증명하듯 ‘ Cherry Coke ’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 1000만 뷰 이상을 돌파, 첫 홀로서기임에도 불구하고 순조로운 출발을알렸다. ‘ The Beginning( 더 비기닝) ’ 이라는 앨범명처럼 예은은 이번 활동을 통해 솔로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시작과 가능성을 증명한 것은 물론, 벌써부터 그의 다음 행보를 궁금하게만들고 있다.

예은은 소속사 슈퍼벨컴퍼니를 통해 “ 좋은 음악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쁜마음이다. 홀로서기는 처음이라 낯설기도 하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활동도 너무즐겁고, 기다려 주신 팬분들에게 무대를 통해 감사하단 말도 전할 수 있어서 좋았다 ” 며 “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첫 싱글 앨범 ‘ The Beginning ’ 과 타이틀곡 ‘ Cherry Coke ’ 계속해서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 ” 고 소감을전했다. 성공적인 솔로 신호탄을 쏘아 올린 예은은 2023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