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교육 마음껏 노래해요'…'불만 그리고 행복합창단' 영상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시교육청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안팎에서 느끼는 불만이나 행복을 합창하는 영상을 담은 공모전을 진행한다.
27일 세종시교육청에 따르면 지역 중고등학생과 학교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3 마음껏 노래하라'는 주제의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 희망자는 학교 안팎에서 생활하며 느낀 크고 작은 불만과 행복을 노래에 맞춰 작사해 합창하는 3분 이내 영상을 제작해 시교육청 누리집-세종교육홍보 또는 담당자 전자우편(ndw2565@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시교육청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안팎에서 느끼는 불만이나 행복을 합창하는 영상을 담은 공모전을 진행한다.
27일 세종시교육청에 따르면 지역 중고등학생과 학교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3 마음껏 노래하라'는 주제의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 대상은 관내 중고등학생과 2011년 이전에 태어난 청소년이다. 접수는 오는 5월 7일까지다.
참가 희망자는 학교 안팎에서 생활하며 느낀 크고 작은 불만과 행복을 노래에 맞춰 작사해 합창하는 3분 이내 영상을 제작해 시교육청 누리집-세종교육홍보 또는 담당자 전자우편(ndw2565@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음원과 가사는 제한이 없고 창작도 가능하다.
제출된 영상은 심사를 통해 '세상을 다 가져라 상', '즐겁게 노래해 상' 등 총 20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시교육청은 특히 내달 15일 오후 3시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시상식과 관련, 영화 시사회 형식으로 참석자들과 함께 수상작을 상영하며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선보인다. 이날 세종시 출신 유명 유튜버 '리안'의 초청 강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교진 교육감은 "불만과 행복을 노래하는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은 물론 세종교육공동체 모두가 하나가 되는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공지 사항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지지율 다시 20%…대국민 담화 뒤 TK·70대서 회복 - 대전일보
- 금산서 한국타이어 통근버스 빗길사고…22명 다쳐 - 대전일보
- '징역형 집유' 이재명 "항소할 것…1심 판결 수긍하기 어려워" - 대전일보
- 이재명 1심 당선무효형…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 대전일보
- 추경호 "사법부, 이재명의 비겁한 거짓말에 정의 바로 세우길" - 대전일보
- 한동훈, 이재명 1심 유죄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대전일보
- 충남 아산서 럼피스킨 추가 발생…차단 총력 - 대전일보
- 장철민 “대전 예산 확보 1순위 ‘트램’…목표치 확보해 낼 것” - 대전일보
- '훼손 시신' 양광준 동문 "착한 성향…후배에게 따뜻했어 충격" - 대전일보
- 尹, APEC 참석 위해 페루 도착…한미일 정상회담도 계획 - 대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