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외조 위해 양치도 못하고 동반출근 ('네고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이 아내를 위해 급히 방송 출연에 나섰다.
27일 '달라스튜디오' 영상에 공개된 '최초 부부 네고단 등장. 환상적인 호흡으로 압박한 밀키트 네고 [네고왕] Ep.10'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밀키트 네고를 위해 출근하는 홍현희 뒤로 추레한 차림의 제이쓴이 등장했다.
홍현희는 오늘 밀키트 네고에 대해 "저 혼자 나설 수 있는 게 아니라 부부가 같이 나서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제이쓴이 본사 네고까지 같이 동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이 아내를 위해 급히 방송 출연에 나섰다.
27일 '달라스튜디오' 영상에 공개된 '최초 부부 네고단 등장. 환상적인 호흡으로 압박한 밀키트 네고 [네고왕] Ep.10'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밀키트 네고를 위해 출근하는 홍현희 뒤로 추레한 차림의 제이쓴이 등장했다. 제이쓴의 등장은 제작진도 몰랐던 상황.
홍현희는 "진짜 리얼이다. 내가 오늘 같이 가자 그랬다"며 "왜냐면 저희 집의 요리를 대부분 제이쓴이 담당한다. 요리 전문가를 모시고 제가 좀 더 적극적으로 하기 위해서 이쓴 씨를 모셨다"고 소개했다.
이에 제이쓴은 "눈꼽... 양치도 못했다 오늘"이라고 말하며 졸린 표정으로 연신 눈을 비볐다. 제작진 역시 현장에 마이크가 준비되지 않아 당황해했지만, 차에서 마이크를 가져오겠다며 준비했다.
홍현희는 오늘 밀키트 네고에 대해 "저 혼자 나설 수 있는 게 아니라 부부가 같이 나서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제이쓴이 본사 네고까지 같이 동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쓴 역시 "나는 드러누울 거다"라며 열의를 보였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달라스튜디오'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
- 애드 시런이 표절?...결국 법정 선다 - TV리포트
- 인기 女가수 "결혼 싫어, 6년 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 TV리포트
- 박수홍, 안 좋은 일 또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이 최근 들어 '노출'한 이유 - TV리포트
- 활동 중단한 민효린 근황 - TV리포트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이언맨 아내' 다룬 영화 나오나 - TV리포트
- 비행기서 음란행위하다 승무원에 걸린 스타 - TV리포트
- 샘 스미스, 큰일 났다...건강 많이 안 좋아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