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인도우, 새 싱글 앨범 ‘I’m with u’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4. 27.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일공이팔



싱어송라이터 인도우(INDOW)가 신곡을 발매했다.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인도우의 신곡 ‘I’m with u’는 헤어짐을 겪은 후 아직 미련이 남은 과거의 연인을 기다리며 하늘에 소원을 비는 남자의 마음을 세련된 사운드로 표현했다.

연인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서정적이면서도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감미로운 보이스로 풀어낸 인도우의 싱잉 랩이 귀를 사로잡는 이번 곡은 신예 보컬리스트 유채가 피처링으로 참여,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같은 마음으로 기다리는 상대방의 입장을 노래했다.

인도우의 신곡 ‘I’m with u’는 인도우와 유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올라운더 뮤지션의 면모를 뽐냈고 김태균(테이크원), 블리처스, 빅마블, 김영근 등 국내 유명 뮤지션은 물론 인도우의 앨범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며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가고 있는 프로듀서 BARD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인도우는 독보적 감성과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지닌 래퍼로 지난해 7월부터 매달 앨범을 발매, 일상 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상황을 자신만의 트렌디한 랩으로 표현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